컨텐츠로 건너뛰기

LG와 롯데의 잠실 2차전 직관

안녕하세요. 공룡이 장래희망인 둘숭입니다.

4월 28일에 잠실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LG 트윈스의 잠실 2차전을 직관하고 왔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적은 수의 관중만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표를 예매하는게 쉽지가 않아요. 거의 예매 전쟁이라고 볼 수 있지만 상남자 답게 예매에 성공해서 여자친구와 다녀왔어요.

루피의 부재

티켓

종이티켓으로 출력하면 루피 그림이 있는 티켓이 나온다고 했는데 이제 아닌가 봅니다. 그래도 임찬규 선수의 모습도 멋있어요.

예매 자체도 어려운데 더 어려운 오렌지석으로 예매를 했어요. 운이 좋았다고 볼 수가 있어요. 다음에도 가능할지는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매우 마음이 아프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응원단이 축소 운영됨

오렌지석

오랜만에 야구장에 와서 설레이고 기분이 좋았는데요. 며칠전에 응원단 스텝 중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루피와 치어리더분들은 볼 수가 없었고요. 응원단장님 혼자서 응원을 지휘 해주셨어요.

정말 대단하셨지만 저는 율동을 잘 못해서 죄송스러웠기 때문에 율동을 연습하고 싶었어요.

여자친구는 응원을 매우 좋아해서 완전체 응원단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당분간은 안하다고 하네요.

LG 트윈스의 패배

저는 lg의 승리 요정이기 때문에 제가 직관을 간 날에 경기에서 졌다는건 매우 아쉽다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요정이지만 팅커벨스럽지 않기 때문에 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지만 롯데의 스트레일리 투수가 매우 강력한것 같습니다.

오늘 열리는 3차전은 이기길 바래요!!

– 직관 둘숭 –

카테고리

야구

태그

, , , ,

doolsoong 모두 보기

안녕하세요. 공룡이 장래희망인 둘숭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